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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별 CS교육 Detailed information Detailed information

분야별 CS교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분야별 CS교육

교육목표

서비스 의식을 고취시켜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당위성을 인식시키며,
분야별로 전문성있는 CS교육을 통해 우리 회사만의 CS교육 틀을 만든다.
또한 공감 커뮤니케이션과 감성적 능력을 키워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여 고객접점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기대효과

고객만족 서비스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실천계획을 수립하여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킨다. 또한 자신의 현 상태를 파악하고 진정성 있는 행동과
마음가짐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서비스 리더로 거듭날 수 있다.
 

커리큘럼

구분 주요내용 비고
서비스 마인드
(친절교육)
나의 서비스 마인드 체크와 고객의 욕구 이해
고객 응대 기본원리와 프로세스별 고객응대 스킬
성격유형분석을 통한 설득력 있는 소통 스킬
서비스 실행력 강화를 위한 상황극을 통해 CS인재로 거듭나기
 
비즈니스 매너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직장매너/고객응대/전화예절/테이블매너 등)
잡무를 대하는 태도와 메모, 정리정돈, 공사구분, 금기사항 알기
상사가 기대하는 보고, 연락, 상담의 방법 익히기
사내 규범준수와 근무 에티켓
 
이미지 메이킹
프로 이미지 연출을 위한 이미지 만들기
프로의 세계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전략을 세워라
호감을 주는 표정의 중요성 및 표정훈련, 웃음의 효과
좋은 인상을 남기는 고객맞이와 배웅법을 통한 프로로 거듭나는 방법
 
고객응대
(불만고객관리)
서비스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버리고 서비스 결과와 고객 기대치 알기
프로세스별 불만고객 응대를 통해 처리방법 및 스킬 익히기
불만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불만고객 관리법
성격유형분석을 통한 고객응대를 통해 고객마음 사로잡기 강의 팀 토의
 
인성교육
< 신입사원에게 꼭 필요한 인성, 매너, 예절, 커뮤니케이션 통합과정 >
인성교육과 인성교육의 방향 ( 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교육인가?)
클린 조직문화를 통해 문제점 파악하기
마음의 법 배려를 통해 감정조질/공동체의식 함양/ 인간관계 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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